[국토경제신문 조태민 기자] 볼보그룹코리아는 ‘제18회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기 위한 것으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국내외 지속가능한 전동화 장비 수요에 대응하며 고객의 만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룩한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지난해 2월, 100억 원을 투자해 창원공장 내 배터리팩 생산라인을 착공했으며, 오는 6월부터 전기 연료 설루션을 생산 및 유통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회사는 4년 연속 대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 동향과 잠재 수요를 모니터링하며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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